공연 한시간전에 도착한 저희는 같은 3층에 있는 맥도날드에 가서 간단히 주전부리를 먹으며 기다렸어요.

경력단절된 기간이 길어서 오래간만에 취업 대비하려니까 대단히 가중스러웠거든요 하나 둘 씩 대비가 완전해지니까 행동도 달라지고 포부감이 붙더라고요.

오글 없이도 잘 보이는 2층 좌석이었어요.

할비랑 아버지랑 상쾌한시간 보낸 쟈니 4층의있는 극장 용 높은 곳이라 남산타워도 보이고 뷰가 좋은데 하필 비가 와서 흐릿흐릿 이쁜 포토존들이 한가득이네~ 수박미끄럼틀까지 쟈니 신났다.

늘 공연이 그렇지만 사실 힘든 일을 해낸 것이다.

어린이뮤지컬 신데렐라 뿐 아니라 온갖 공연 중에는 촬영이 어렵기 까닭에 조영이 없지만, 글로 7세 유아와 서로 한 관람기록을 남겨보자면 아래와 같음! 나는 계모님 원픽이요.

다만 이거보다 어리면 암전상황을 무서워 하고 한시간 밀접해서 되는 러닝타임을 곤란해 할수 있어요.

기관에서 보조강사로 활동할수 있게 해줘서 이력도 만들어 주고 철저하게 대비하도록 도와주거든요.

처음 뮤지컬을한다고했을때 서편제라면 잘할수 있게다 하는 마음과 연기를 처음하는 초보연기자 양지은을 감각해 보면 다소 근심도 되었다.

딱 주부들이 하기 좋은 공직이란 감정이 들더라고요.

즐겁게 편하게 보기 좋은 뮤지컬 할인도 많이 하니 이부분은 잘 알아보고 가면 좋겠찌 다른 배우로 한차례 더 보고 싶긴 하다 사연많은아이입니다.

필수라 안 보낼 수도 없고 소아도 좋아해서 영어뮤지컬학원을 찾아보게 됐는데요.

그걸 또 실행에 옮기는 부지런한 낭군. 여자로 태어나지 않은게 다행이라 여긴다.

테이트 모던 역사관 옆 만들어놓은 오솔길~ 거처가 테이트모던 바로 옆에 있었거든요.

둘이서 한 판도 대단히 많아서 반 이상은 남겼는데, 저기 명예회장분들은 각 한판씩을 두고 먹는 풍채에 놀랐던 기억이있다.

자자 상의 개시합시다.

유봉이 떠나는 길에 송화가 유봉이 떠나는 뒤에 서서 서로 걸어가려고 스테이지 끝 가운데로 두 배우가 터전을 잡을때 유봉이 대단히 스테이지 끝에 있어서 그 뒤에 자리 잡아야 하는 송화 양지은님이 스테이지 끝 부분 꺽이는 스테이지 쪽에 발을 디디면서 별안간 움찔 떨어지는줄 알았다.

좀더 크자 어린이들아 지하철로 돌아가는 길 이쁜 숲길에서 한 컷. 지하철 타고도 흡족히 올 만한 곳! 또 오자! 국립중앙박물관 안녕~

그 신을 시방 당장이라도 피 흘리게 하고 싶다는 레미의 참을수 없는 격노를 표출하는것 처럼 보여서 개인적으로 그건 좋은 포인트였어 d 황한나 배우의 샤이너는 현재도 개그 장인이었다.

1층 첫번째줄과 스테이지의 간격 주말 공연중에는 무료주차라고 하여 차를 들고 왔는데요.

스페인에게 정복당해서 지금의 멕시코가 되었다.

가끔 스테이지 쪽에서 객석으로 쏘는 불빛들이있는게 그걸로 눈뽕 동탄 푸르지오 시티 웍스 당할때있어요.

삼성나노시티와 테크노밸리 그리고 일반산업단지와 배후산단에 직주근접을 기반으로 주거권이 형성될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하며 동탄호수공원이라는 명불허전으로 인해서 주말이면 휴식을 취하려는 인파가 몰려드는 곳입니다.

주변으로 동탄 푸르지오시티 웍스 오피스를 분양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배후 수요가 든든하다는 사실도 동탄 푸르지오시티 웍스의 매력이라고 하겠습니다.

깬 동탄 푸르지오시티 웍스가 있습니다.

삼전으로 대표되는 디지털시티, 나노시티 등의 대기업 업무 구역이 있고, 그…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동탄2지구에서 호수공원을 끼고 있는 특징이 있어 높은 관심을 사는 곳입니다.

그래서 동탄 푸르지오시티 웍스 모델하우스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듯이 업무, 문화, 상권 등이 어우러져 생활 인프라 수준이 높습니다.

그리고 도심의 멋진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시티뷰도 지녔다는 점 또한 눈에… 고속도로와 동탄 대로 등 시내 외의 진출 환경도 우수합니다.

동탄호수공원을 품고있어 도심야경 시티뷰와 자연뷰를 누리기에 좋은 입지를 구축하는데요.

동탄 푸르지오 시티 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