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드로잉은 컴퓨터 안에서 그림을 그리는 작업을 의미하는 것으로 주 가 되는 툴은 바로 포토샵 타블렛을 이용하여 포토샵 툴 안에서 대상들을 표현해 가는 것을 말합니다!

메리진 작가님의 그림이 들어가 있는데 과히 귀엽지 않나요.

스마트폰 드로잉 클래스이지만, 나는 아이패드가 있어서 아이패드 드로잉으로했습니다!

스마트폰 드로잉을 안 하더라도 그립톡있으니 편하더라고요.

정전식 터치펜은 이러하게 생겼고요.

이 끝에 팁이있는데, 저건 제거하는게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저대로 그려주면 됩니다!

팁은 꺾일수 있으니 덮개 닫아서 보관해주면 하고, 그릴때는 반대쪽에 덮개를 끼워주면 됩니다!

정전식 터치펜은 케이스까지있어서 보관하기 건전해요! 클래스는 무료 어플인 짠 요게 첫 수업이었는데요.

제일 최초에는 어플의 잡다한 펜 갈래를 알아보고, 각 펜마다의 감정을 몸소 그려 보며 알아보았어요.

이러하게 책도 그려 보고, 피자도 그려 봤는데요.

저는 먹는 거를 좋아해서 식량 그림 그릴때 더 재밌더라고요.

피자 그릴때 과히 재밌었어요.

피자 그림은 아크릴로 그린 건데 마치 유화 감정 나지 않나요.

저 질감이 과히 마음에 들어요! 이것은 클래스때 배운 케이크 제작물인데요.

마침 이때가 언니 생신이라 글씨도 넣어보고 생신날 카톡으로 보내줬어요.

이게 내가 으뜸 공들였던 그림인데요.

사실 이 그림 보고 메리진 작가님 그림에 꽂혔답니다.

아주 사랑스럽지 않나요.

저는 이런 생물 생물 자연 자연한게 건전해요.

이거는 요것조것 그릴게 많아서 단번에 그리지는 못했어요.

이래도 결과물은 대단히 흡족합니다!

이러하게 그림 진행을 기민하게 영상으로도 만들수 있어요.

아주 재밌죠!

인스타에 올리면 딱 일거 같긴 한데 인스타를 잘 안해서, 이곳에라도 올려봅니다.

저건 응용작입니다!

제가 스타벅스 올리브 바닐라 크림 케이크 좋아해서 스타벅스 어플에 있는 조영 보고 그려 보았어요.

크림의 질감이 나름 잘 표출된거 같지 않나요.

이것도 스타벅스 어플 조영 보고 몸소 그린 거예요! 괜찮져 올리브 바닐라 크림 케이크가 더 마음에 들긴 다만 이래도 이 클래스 전에는 이러하게 그릴 거라고 시도조차 못했을 거예요! 블레어 코멘트 이 글은 장본인이 몸소 구입한 후기입니다.

메리진 작가님의 그림을 만난 순간, 헉 찾았다!라고 방대하게 외쳤습니다.

얼마나 반가웠는지 몰라요.

메리진 작가님은 금일도 그림 그리는 행복 이라는 모토로 아기자기하고 사랑하는 그림을 그립니다.

고로 멋지지만 따라 할 엄두가 안 나는 제작물이 아니고요.

보는 이도 그림을 그리는 즐거움이 궁금해지도록 만드는 친근한 고혹이있답니다.

드로잉에 입문하는 사람에게 매우 딱 맞죠!

작품의 테마도 보통에서 발견하는 만족한 순간을 담았습니다.

이 책의 편집자는 책을 만드는 내내 작가님의 제작물을 전부 따라 그리면서 드로잉으로 삶이 풍요로워지는 체험을 힐스테이트 삼성 했답니다.

따라서 이번 시간에는 이러한 요건을 충족해주는 의 공급 정보에 대해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삼성동 힐스테이트는 현대건설이 ‘힐스테이트’ 브랜드를 달고 강남에 진출한 첫 현장입니다.

있어 이 주목을 받기에 충분합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어느것 하나 빼놓을 수 없는 이곳 힐스테이트삼성은 놓치기 매우 아까운 물건이 아닐 수 없겠습니다.

삼성동의 풍림아이원과 래미안삼성에 이어서 중소형단지로 인기있는. 힐스테이트 2단지 아파트를 다녀왔다.

건설되는 삼성동 역 오피스텔은 모두 165실이 공급됩니다.

아파트, 분양, 원룸, 빌라, 오피스텔까지 모든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vs 삼성동 144-6번지의 공시지가는 평당 92,280,000원입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현대건설은 6월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4-6~8, 12번지 일원에 ”을 분양할 예정이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144-6,7,8,12번지에서 건축되는 은 선택의 폭이 넓은 평면대로 구성되는 오피스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