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장사에 불을 켜러 불을 밝히러 갔더니만 그 절 지주 내 손목을 쥐더이다.
요럼 아서와 랜슬롯도 서로 사랑하는 사이였던 걸까요.
이 뜬소문이 업소 밖에 나며 들며 하면 다로러거디러 조그마한 광대 네 말이라 하리라 더러둥셩 다리러디러 다리러디러 다로러거디러 다로러 그 잠자리에 나도 자러 가리라 위 위 다로러 거디러 다로러 그 잔데 같이 갑갑한 곳 없다.
너에게 나를 보낸다.의 정선경, 색즉시공의 진재영 등이 그런 배우가 아닌가 싶다.
그러한데 또 상쾌한것은 고려사의 이러한 기록은 조선왕조 사가 들이 조선의 개국을 정당화하기 위해서 의도적으로 과실 기록한것 이라는것 또한 거의 정설이라고한다.
심지호 개인적으로 아쉬운 캐릭터다.
딱 정립만 보더라도 공민왕 시기가 연상되지 않은가 그때 에는 충무로의 이야기꾼으로 호평받았던 유하 감독답게 여러 사담을 버무리며 극을 이끌어나가고자하였지만 그의 전작과는 다르게 소설의 밀도는 한참 떨어지고 영상미에 만 공을 들인 맵시라 2시간이 넘는 긴 상영시간이 뒤로 갈수록 지루하기만 하다.
지난번 영화 색계를 보고나서도 영화가 끝난후 머릿 안에 강하게 남은 광경들은 온갖 신문 기사를 장식했던 삐리리한 광경이 아니라 후반부에 반지를 본보기품 받으며 별안간 각축하던 여배우의 겉모양빛과 100미터 보탬닫기하듯 도망치던 남배우의 심리전환이었던것 처럼 그런 면에서 이 영화는 꽝이었다!
왕과 호위무사의 동성애 관계와 왕후와 그 호위무사의 저지된 관계가 겹쳐진 다소 가중스러운 사랑 소설입니다.
옆방의 왕이 문을 밀치고 숨어서 보든말든, 왕의 남정네 조인성은 또다른 사랑이 왔음을 깨달았다.
이미 그들의 사랑은 시험에 처했고, 생명이 다했고, 맹세코 왕년으로는 돌아갈 수 없다.
유하 감독은 이 영화를 상통해 동성애와 원초적인 광경을 상업적 코드로 사용해 본듯 하고, 귀추는 이런 코드들이 여태 한국에서는 흥행에 플러스 요소로 정교한다는 것을 또다시 확인할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일어난 안건의 곳과 대상이 서로 다를 뿐, 안건의 성품은 샅샅이 맞먹는 실적 상륜의 것이다.
아무려나 턱없는 제작비에 맞추느라 왕의 터전으로 세트를 꾸며 일주일 찍은 나중에 또다시 뜯어서 또다시 왕비의 자리 세트를 만들어 또 일주일 찍는 재활용을 감행해야했으며, 칼 하나도 우리나라에서 쇠로 완전히 만들면 2백만원인데 중국에서 만들어오면 40만원에 불과하니 5백자루쯤 되는 칼은 마땅히고 의상도 대체로 중국에서 제작해 들여와야했다는 후일담을 들으니 뒤늦게라도 영화관에서 영화를 봐준게 잘했다 싶었다.
쑥스럽게 존함을 내밀고 표를 얻어 극장 안으로 들어간 나 아니 그러한데 이게 웬일 무슨 극장이 그만큼 큰 거야 내 터전은 당최 어디란 말인가 마치 등산이라도 하듯 수십 개의를 둘러싼 격정적인 사랑이야기를 제주 테트라필드 축으로한다.
오는 11월 테트라필드 제주가 분양한다.
이제 할때 입니다.
있는 지식산업센터를 소개하겠습니다.
자연과 함께 여유로운 근무가 가능한 업무·문화 복합단지 ‘테트라필드 제주’가 오는 11월 분양을 시작한다.
중 제주도 서귀포시 서호동 1615-11외 2필지로 테트라필드가 입주 예정인데요.
그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도 말이다.
요즘 재택근무, 화상회의, 메타버스 등등 예전에는 익숙하지 않았던 개념들이 점점 실생활로 다가오고 있어요.
조감도 CGV극장이 있어서 희소한 지식산업센터 투자, 테트라필드 제주 #지식산업센터투자 본 글은 지식산업센터 투자 관점으로 본 글입니다.
목적으로 테트라필드를 구입하시는 것도 매우 현명한 방법입니다.
부지를 조금 멀리서 찍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