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난태생 송사리과에 대해서 포스팅하면서 구피에 대해 대략적으로 소개한 적이있었는데 보다 심층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취한 코끼리입니다.

명절 후유증으로 인해 만취한 코끼리가 되어 버렸네요.

다들 명절 잘보내셨나요.

내일이면 이미 명절끝이라니 믿을수가 없습니다.

암울해 암울해 이웃님들도 우울하시겠지만 긍정적으로 감각하세요.

파이팅! 금번에는 우리가 흔히 수족관에서 끝장청소 물고기라고 통보하면서 팔기도 하는 코리도라스에 대해서 알아보고 키워보도록 할게요.

코리도라스란 메기과의 일종으로 주로 끝장에서 먹이를 먹으며 살아가는 끝장생활형 열대어입니다.

앞서 통고해드렸던 플레코 임페리얼 제브라는 L-46이라는 플레코는 구분하는 넘버를 L로 규약하는 반면에 코리도라스는 C로 nu 그러면 간단 통고도 끝났으니 한차례 키워볼까요.

자 그러면 미리 첫번째, 어항을 꾸미자. 어항을 꾸미기 위해서는 코리가 좋아하는 여건을 알아야겠죠.

바닥에서 거의 지내고 얇은 모래에 은폐된 먹이나 찌꺼기를 찾아내어 먹는 습성을 가지고 있어서 약간 끝장에 모래를 흩뿌려 주는 것이 좋습니다.

두번째, 먹이는 뭘 먹일까 코리는 주로 끝장에 남겨진 이물질이나 먹이를 먹고 살기 까닭에 거의 잡식에 다붓하다고 감각하시면 되요.

그렇기 까닭에 사료는 아무거나 잘먹습니다.

몇가지 통고해드리자면 이 3가지 정도만있으면 코리도라스를 떼없이 키울수 있습니다.

그 외에 줄수 있는 먹이로는 실지렁이,브라인쉬림프 등등 이있지만 입문자분들이 힐스테이트 삼성 다루기엔 번거로운 점들이있기 까닭에 사료만 통고해 드렸습니다.

세번째, 번식도 해봐야지! 시방 어떤 코리를 키울지 정해 졌으면 번식을 과녁으로 개체를 골라봐야겠죠?

기본적으로 암수보는 법은 플레코의 털이나 두상 생김새와는 다르게 거의 생식기의 모양이나 체형으로 많이 구분합니다.

사진으로 보시면 좌측 암컷, 우측 숫컷입니다.

암컷은 수컷과 다른 대안으로 지느러미옆 배가 통통한편이고 숫컷은 암컷보다 총체적인 생김새가 뾰족하며 길쭉하고 날렵하게 생겼으니 유심히 살펴보시고 고르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 형상을 봤지만 과연 고르기 힘들어!라고 감각하시는 분들께서는 입양할때 산란했던 한쌍이나 그룹으로 분양 받으시면 몹시 좋은 대안이 될수도 있으니 이 대안 또한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아요.

과연 T랑 비슷한 생김새로 짝짓기를 하죠? 요렇게 암컷이 숫컷의 정자를 빨아서 몸안에서 체내 개정을 시켜서 알을 붙입니다.

알은 수조벽면 수초잎 등등 제풀로가 붙일수 있는 곳에 다가는 다 붙입니다.

그런데 요렇게 중구난방으로 붙여버리면 사육자가 알을 수거 할때 어려우니 산란실을 만들어 공급하면 거기에 들어가서 알을 잘 붙이니 아래사진과 같이 한개 만들어서 수조내에 붙여 두시면 좋을것 힐스테이트 삼성 같아요.

의 좌우로 2호선 삼성역이 우선 위치하고, 수인 분당선이 경유하는 선릉역이 비슷한 거리에 또 있습니다.

삼성동 힐스테이트는 현대건설이 ‘힐스테이트’ 브랜드를 달고 강남에 진출한 첫 현장입니다.

대한 부분이 중요하기 때문에 더 의미가 있습니다.

지하 7층~지상 17층, 전용 50~84㎡ 총 165실 규모 조성 | 현대건설은 6월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일원에 ”을 분양할 예정이다.

”은 서울 3대 업무지구인 강남업무지구(GBD) 직주근접 단지다.

[M투데이 이세민 기자] 현대건설은 6월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4-6~8, 12번지 일원에 ”을 분양할 예정이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에 대한 소개를 드리고자 합니다.

만큼 이 주목을 받습니다.

도움을 제공하고 있으니 상세 정보는 사전 접수 후 홍보관에 방문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우리나라의 중심 서울, 그 중에서도 중심인 강남 삼성동에 이 6월 분양을 앞두고 있어서 정리해봅니다.

힐스테이트 삼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