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시장과 동문시장도 맞닿아있어요.

육수를 다소 넣고 비벼 먹으라고했으니까 이러하게 다소 넣구요.

올해 3월에 개관한 새 구조물이라고 안산둘레길을 가려면 간직관 내측으로 올라가라는 표지판을 보고 구조물 계단을 따라 올라갔더니 지난번과는 다른 등산로 가 나왔다.

제가 좋아하는 잡채는 두번이나 추가를 해서 먹었어요.

물론 발단은 나의 과실이지만 도리어 마음좋게 화해를 해준 여자친구에게 감사를 해야겠지요.

밤에 가보면 더 좋을꺼에요.

그다음 베트남 나트랑 능숙한 집 찾아간 곳은 미타미라는 곳이었는데요.

보통의 여러분들은 대수롭지 않을 수도 있는데, 명절에 하루종일 전 부치며 기름 낌새를 맡았던 체득이있던 여러분들은 썩 좋은 낌새는 아닐 터 아니나 다를까 낭군이 바로 기름냄새라며 초 민감하게 답 아침에 싹 샤워했는데 기름 낌새 밴다고 웃으면서 말 하는데, 난 알지 웃는게

우리 동네에 있었으면 좋겠는데 위례는 무언가 교통편이 넘넘 성가심 가까우면서도 먼 그곳 위례 빨간호랑이 모듬초밥도 아쉬운 대로 플레이팅 최고, 몹시 이쁘고 맛있고 다해 이날은 이러하게 마무리, 저 빨간호랑이 실지 좋아해서 위례 갈때마다 거의 갑니다.

식사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던것 같아요.

이것저것 추가해서 먹었다.

만약에 어르신분들도 경합에 갈 호기가 있다면 이곳에서 보양 그대로 하고 오시길 바라요.

자세한 곳은 위쪽 지도를 고려해 주시길 반은 굽고 반은 찌듯이 지져 만든 중국식 군만두인 꿔티에와 라유와 새콤달콤한 소스를 곁들인 새우완탕인 챠우쇼유를 맛봤는데 사실 엄지척! 와이프와 잇따라 눈을 마주치면서 몹시 맛있다고 잇따라 감탄을 했네요.

이어서 이게 바로 연잎밥이랍니다.

이어서 성게알이 갈래에 있길래 한차례 시켜보았는데요.

각종 나물 반찬들도 나와서 영양가 있는 한끼 끼니를 하기 좋았어요.

후기 처와 중반데이트로 동성로맛집 탐방을 간간이 하는데, 금번에는 동성로 음신골목쪽에 있는 하지메카츠에 다녀 왔습니다.

혼밥할때 돈까스 생각나면 안심돈까스에 냉모밀을 한차례 요망할것 같네요.

아무튼 나트랑 맛집으로 많이 얘기되는 촌촌킴은 현장 스타일이지만 한국 사람 가정식이라고 해도 될듯할 정도로 한국인 미각에 잘 맞아서 평상시 외국 가서 몹시 색다른거 먹기 가중스러워 하는 분들은 좋아하시겠다 싶었습니다.

테이블만 살펴보더라도 이게 오래된 집인지 아닌지를 확실하게 알수 있잖아요.

추천판은 이러하다고 합니다.

자주가는 수원의 중국식 만두 능숙한 집 연밀이 연상되는 성실히 연밀보다 더 마음에 드는 규격급의 중국식 만두집이었습니다.

이쁜 우리 아가들 사랑한다.

대게 제육볶음이라고 하면 설탕을 팍팍 넣어서 달달하면서도 매콤하게 먹는데 여기는 고명이 좀 특이하다는 마음이 동탄 푸르지오 시티 웍스 들었어요.

하더라도 시티뷰와 호수뷰를 누리게 되겠습니다.

주변으로 동탄 푸르지오시티 웍스 오피스를 분양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만족도 높은 공간 활용 및 푸르지오라는 브랜드 가치에 어울리는… 동탄트램은 동탄 푸르지오시티 웍스부터 동탄역, 도심까지 편리한 이동과 함께 수요.

브랜드 푸르지오이므로, 사실상 퀄리티는 충분히 신뢰를 가질만하다고 판단되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동탄 푸르지오시티 웍스 주변의 동탄 일반산업 단지 내 다양한 업무 인프라도 잘 갖추어져 있다는 점을 알려 드리는데요.

평가되는데, 동탄 푸르지오시티 웍스에도 그 시너지 효과가 나타나리라 생각합니다.

동탄 푸르지오시티웍스에 입주 기업들의 주 활동무대가 될 것이라 기대됩니다.

동탄 호수공원의 최고 뷰를 보유할 동탄 푸르지오시티 웍스입니다.

푸르지오에서 시공하는 만큼 가치적인 면에서도 뛰어나다 할 수 있는 데요. 동탄… 합리적인 선택지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동탄2지구에서 호수공원을 끼고 있는 특징이 있어 높은 관심을 사는 곳입니다.

동탄 푸르지오 시티 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