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을 통해서 여러차례 전달해 드렸지만, 연못구름은 치어,준성어,성어의 먹이로 생먹이를 주지 않고 있습니다.

작년 가을쯤에 냉장브라인쉬림프 먹이가 구피 치어 번성 속력을 높이는데 보탬이 된다는 소설을 듣고, 나도 구피치어키우기 하는데에 보탬이 될것 같다는 다짐에 당일 바로 요망을 했던 암기가 나는데요.

구피 키우기 하면서 약시하게 냉장실 안에다가 큐브 생김새로 얼려놓고, 일주일에 하나 정도씩 꺼내주다보니까 참말 한참 주고도 남더라고요.

저는 이전에 냉브 금액이 과히 비싸다고 감각을 했었는데 구피 치어 키우기 하면서 큐브 하나만 뜯어서 구피먹이 통에 넣어 주면, 날 온종일 먹고 있는데다가 구피 치어 먹이 가지로 좋을 뿐 아니라 안시도 한참 붙어서 먹는 풍채를 보니 먹고 있는 풍채를 보면 참 뿌듯 하더라고요.

구피치어키우기 하면서 평상시에 감각하주는것 이라고는 구피 먹이 날에 몇번 주는것 하고, 일주일에 한차례 부분 환수를 해주는 정도 뿐이고요.

가끔 수초를 심어 주거나 조형물을 놓아주며 여과기, 어항 벽면등을 멸균해주는것 뿐이었거든요.

이어서 실제로 구피 키우기 해보니 그토록 자란 어린이들이 구피병에 걸리는 일도 줄어든것 같고, 더군다나 건강하게 살아가는 마음도 들어요.

그리하여 이 냉장 브라인쉬림프 대비 해준 것을 다 먹고 나면 또 맞먹는 물건으로 대비를 해줘야겠다고 감각하고 있습니다 하나를 다 주면 남기는 하는데 한차례 정도 새롭게 얼려뒀다가 주고 있고, 두번재 줬는데 남은 것은 버리고 새 것으로 주고 있어요.

반응형 728×90 구피 키우기 – 어항 3 개 구피 키우기 코로나 시대에 대번에 많이 동화해 버린 요사이 금일 위드 코로나 시대가 올지도 모르겠다.

다만 여태까지 코로나가 종식된 것도 아니고 늘상 방지해야 하는 건 마찬가지이다.

약속도 마음 놓고 잡기도 그렇고 아직까지 부직포를 벗을 수는 없다.

답답한 요사이 맞먹는 시절엔 소소한 왜소한 취미가 생명을 트여줄수 있을것 같다.

그리하여 나의 왜소한 취미 생존인 수컷 구피 2마리 구피 암컷 수컷 키웠던 5월의 어항 형상 부상수초 어항은 최초에 플라스틱 통에서 키우다가 갈수록 자긍감이 붙어서 한두 달 뒤에 유리 어항을 구입하게 되었다.

천천히 구입해도 될것 같다는 심정이 든다.

여과기를 달아야 하니 네모난 통을 통고한다.

여과기는 옆면 여과기나 스펀지 여과기가 있는데 구피에게는 스펀지여과기가 생물학적으로 보탬도 하고 좋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최초에 뭔지 몰라서 옆면 여과기를 구입해버려서 가만히 쓰고 있다.

뜻밖에 구피가 아무 탈없이 잘사는것 같아서 좋은것 같다.

어항용 관망은 밥 줄 때나 관상용으로 불을 켜놓으면 구피들 주시에도 보탬이 하고 어항이 예뻐 보이고 그대로 물 멍을 즐길수 있어서 사는 걸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 통고한다.

은 연면적 1만 7천여 평 규모에 지하 2층부터 지상 24층까지… 동탄 르센텀 주변에는 직주근접이 가능한 산업단지가 밀집해 있습니다.

은 동탄 2신도시 내에 자리하고 있으며 수도권을 대표하여 비즈니스 신도시로써 핵심 가치를 충분히 누릴 수 있는 곳이 됩니다.

“철도 교통망으로 인한 서울 접근성” 에 있는 또 하나의 호재는 바로 철도 교통망의 확충입니다.

또한 근처에는 직주근접을 실현할 수 있는 산업단지가 모여있기 때문에 동탄 은 매우 탄탄한 배후를 확보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상기CG및 이미지등은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것으로 향후 사업추진및인,허가 과정에서 변경될 수 있슴을 알려드립니다.

때문인데 은 이 모든 것을 갖춘 매물 중 하나입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6월 경기 화성 동탄2신도시 내 동탄테크노밸리에 주거복합단지 ”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52㎡를 적용받게 됩니다.

의 입지 환경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릴 도 사무실과 오피스텔이 함께 공급되는 곳으로, 직주가 모두 갖춰진 환경이 조성될 예정입니다.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