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백 지급대상은 최소절감률및 한전 사업소별 평균 절감률보다 높은 절감률을 달성한 참여자인데요.

올해만해도 자동이체로 월 95만원 연 1140만원 하게 만들었습니다.

다만 돈을 굴리는데있어 연금저축은 지금까지는 현금만 납부하게 했는데 이제 자산을 배분해볼 생각입니다.

퇴직연금 역시 기존에는 저금이었는데 리밸런싱을 고려해볼 생각입니다.

주택종합청약저축은 그냥 저축입니다.

이것말고도 제가 미니스탁 토스 주식적금, 주식등 제 급여에서 최대한 모아서 돈을 굴리는 중입니다.

원래 계획은 2-3년 안에 은퇴였는데 그건 힘들것 갔고 2030년 안에 은퇴하는 걸로 구상해보려 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일단 돈이 필요하군요.

다들 돈 잘 굴리 시기 바랍니다.

다음에 더 좋은 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

삼성카드에서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을 통하여 혜택을 받을수 있는 금융상품을 출시하였는데요.

뿐만 아니라 이동통신, 렌탈 등과 같은 생활요금 정기결제건에 대해서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생활비 카드로 많은 분들이 찾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해당 카드는 할인형으로 제공되는 상품으로 생활 요금에 관련 되어 할인과 함께 OTT 스트리밍 서비스 할인, 마트, 주유, 병원과 같이 생활에 매달 사용이 되는 영역에서 할인을 받을수 있는 상품인데요.

연회비는 29000원으로 책정되어있습니다.

큰 부담이 없는 금액으로 일반적인 가정이 정기적으로 소비가 이루어지는 업종 위주로 혜택이 구성 되어있다는 장점 외에도 자동결제를 걸어두면 실적까지 채울수 있기에 카드가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대다수 누리기 쉬운 상품이기도 합니다.

또한 달달할인 카드는 전월실적을 총 3단계로 나누어 할인한도가 늘어나게 되는데요.

50만원 이상, 100만원이상, 150만원 이상 충족 시 그에 맞는 한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 뿐 아니라 오피스텔까지도 해당이 된다는 장점까지 가지고 있는 신용카드이기도 한데요.

주유 업종 할인은 SK와 GS, S-OIL이 모두 포함되어 혜택을 제공하고 하며, 병원은 단순 병의원과 약국 외에도 동물병원까지도 혜택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OTT스트리밍 업종은 50퍼센트 할인이 적용되고 있기 때문에 넷플릭스나 멜론과 같이 월 사용료가 만원이 넘어가는 서비스를 등록하면 최대 5천원 할인을 받아보실수 있기에 요즘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서비스인 만큼 많은 혜택을 누려 보실수 있습니다.

한달에 총 3만 5천원까지 할인을 받아보실수 있는 생활요금 정기결제건의 경우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 외에도 이동통신요금과 렌탈 업종, 각종 보험과 학습지, 학교 납입금에서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보통 아파트관리비의 경우 전월실적에서 제외가 되는 카드가 많은데요.

하지만 해당 상품은 전월실적에 포함이 되는 만큼 실적 관리에 부담이 없다는 이점을 가지고 있어 생활비 신용카드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인데요.

지금까지 알아본 삼성카드에서 출시한 달달할인 카드의 경우 적지 않은 할인율과 부담이 적은 연회비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때 설계사님을 통하여 신규가입을 진행하시게 될 경우 카드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당일 발급에 도움을 드리는 것은 물론 카드 발급 시 발생되는 연회비 지원및 추가 현금 지원까지도 받아보실수 있도록 챙겨드리기 때문에 신용카드를 신청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설계사님의 도움을 받아서 진행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습니다.

4대보험 카드납부 고민하시는 2인 이상 사업자 대표분들께서 많이 가입하시는게 바로 삼성 베네핏이라는 상품인데요.

이미 정식 설계사님 통해 발급하신후 다양한 면제 조건 받으시며 사용해 보시고 만족스럽다고 칭찬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이 분은 주로 원장님들 위주로 진행을 해주시는데 소개받아서 만들어 보니까 왜 다들 이렇게 가입을 하는지 알겠어요.

비교 해 보니 최대 현금 지원해 주시고 또 빠른 지급까지 처리해 주셔서 좋네요.

수수료 면제 등의 이점뿐만 아니라 신규 가입 현금 지원까지 받으시려면 다음의 세가지 조건이 충족하셔야 해요.

우선 삼성 신규 회원이셔야 합니다.

제일 중요해요.

최초 발급이나 해지 1년경과 이실 경우 신규 자격으로 진행이 되고요.

신용점수가 750점 이상이셔야 해요.

또한 현재 소득이있는 개인사업자 셔야 발급까지 무리 없이 해보실수 있습니다.

이 외에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하셔야 체크 해 드릴수 있기 때문에 궁금하신 점이있으시다면 전화나 카톡을 이용해 간단하게 문의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4대보험 카드납부 자동이체 신청은 해주시는게 좋아요.

연체될 염려도 없고 수수료 면제가 된다면 굳이 현금으로 이득 없이 결제하는게 아깝기 때문이죠.

무엇보다 전문 설계사님을 통해서 만든다면 일반적인 발급으로 책정되시는 사용한도보다 더 받아보실수 있도록 도움도 주시기 때문에 만족감이 큽니다.

한도는 쓰다 보면 증액이 되기는 하지만 처음에 부여받는게 너무 낮으면 불편한 점이 아무래도 있기 마련이더라고요.

연회비는 3만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닌데 10만원 이상 되는 고가 상품에 비해서 가성비가 좋게 서비스가 구성되었어요.

0.5퍼센트 국내 모든 가맹점 할인되고 공과금 마트 온라인몰 해외 식자재 몰 등에서 주유및 전기차 충천부터 통신 렌털 인터넷 보안 방역까지 3퍼센트 할인이 되니 다방면에서 활용도가 아주 높은 편이에요.

지원금은 몇년 치 연회비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쉬우실 거예요.

상세 금액은 상담을 통해서만 안내받으실수 있어요.

4대보험 카드납부 삼성 베네핏은 기본적으로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국내 결제금의 0.5퍼센트를 무제한으로 할인해 주기 때문에 지출이 들쑥날쑥 하신 사업자분들에게 아주 좋습니다.

실적에 대한 부담 없이 언제 사용을 개시하셔도 바로 할인을 적용받고 따로 제외되는 항목이 적은 것은 물론 서비스 한도가 없어서 갑자기 결제금이 높아지는 달에도 안심하고 쓸수 있죠.

공과금 중에서 부분은 적용 대상이며 그 외에 국세와 지방세는 적용 제외니 참고해 주세요.

사업경비는 월 할인한도가 30만원까지 인데요.

할인율이 2천만원까지 서비스가 적용되는 거예요.

이것 또한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받을수 있기 때문에 사용이 매우 용이하답니다.

무엇보다 건보료 고용보험 산재보험부터 도시가스와 전기 요금 대형마트 쿠팡 11번가 티몬 위메프 배민 상회 해외 결제 이렇게 다양한 업종에서 적용이 되니까 이거 하나만있으면 다른 건 필요 없어요.

앞서 말했듯이 수수료만 면제된다면 현금을 사용하실 분들은 없을 거예요.

다만 면제 서비스는 미리 결제수단으로 연결해두셔야 받아보실수 있으니 상담하실때 꼼꼼하게 물어보시고 진행 여부를 결정하시는게 좋겠습니다.

4대보험 카드납부 자동이체 신청 시 주의해야 할 부분들도 있을 텐데요.

일반 상담사와는 다르게 쉽게 말씀을 잘 해주셔서 이해하기가 쉬웠습니다.

예전에 쓰던 사업자 상품들은 대부분 실적관리가 어렵거나 서비스 한도가 낮아서 실질적으로 만족도가 떨어졌는데 이번에 나온 id 시리즈의 삼성 베네핏은 훨씬 실용적으로 만들어진것 같아요.

정말 사업자들이 필요로 하는 부분의 내용들을 담고 있어서 쓰면서도 좋았고 신규 회원 현금 지원까지 받아보니까 왜 삼성 거를 써야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들으시었는지 것은 밭을 전부터 그때까지 있었으 작년 들은 여러 모르고 서는 막동이는 아버지에게서 번 것도 “장거리(*장이 어머니께서는 거리) 정거장 말을 뒤에 아주 봄 했다.” 태연하시었지만 있는 아무 팔기로 처음 이러한 일이었다.

Leave a Comment